에든버러 성
[성의 역사]
에든버러 성은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요새 중 하나입니다. 오랜 역사를 지닌 이 성은 왕실 거주지, 군 수비대, 감옥, 요새로서 사용되었으며, 흥미진진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캐슬 힐(Castle Hill)에 올라가면 군인, 왕과 여왕, 그리고 해적과 같은 역사 속 인물들의 발자취를 따라 걸어 보실 수 있습니다.
일부는 여전히 군사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지만, 이 성은 현재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든버러 세계문화유산 지역의 올드 타운과 뉴 타운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명소이기도 합니다.
[고대 요새]
에든버러 성은 선사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오랜 역사를 지닌 고대 요새입니다.
거대한 바위 위에 세워진 에든버러 성은 전략적 위치로 인해 군사적 이점이 분명합니다. 철기시대 사람들은 이곳의 군사적 잠재력을 인지하고 바위 위에 언덕 요새를 건설했습니다. 초기 중세시대에는 전투에 나서기 전 1년 동안 이곳에서 잔치를 벌였던 전투 집단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옵니다.
이 성은 역사적으로 중요한 순간들을 지켜오면서도 많은 포위 공격을 겪었습니다. 독립 전쟁 중에는 성의 주인이 여러 차례 바뀌었습니다. 1314년, 로버트 브루스의 조카인 토마스 랜돌프가 이끄는 대담한 야간 습격을 통해 스코틀랜드인들은 잉글랜드로부터 성을 탈환했습니다.
성의 방어 시설은 수백 년에 걸쳐 진화해 왔습니다. 중세 시대 최고의 대포 중 하나로 꼽히는 몬스 메그(Mons Meg)는 1457년에 제임스 2세에게 하사 되었습니다. 1573년 랭 공성전(Lang Siege) 이후 건설된 하프문 포대(The Half Moon Battery)는 200년 동안 세븐 시스터즈(Seven Sisters)로 알려진 청동포로 무장되었습니다. 북쪽으로 향하는 탁 트인 전망을 가진 아가일 포대(Argyle Battery)는 6개의 추가 대포로 방어되고 있습니다.
블레어 스트리트 지하금고
에든버러에서 가장 큰 지하 동굴 시스템인 블레어 스트리트 지하 금고(Blair Street Underground Vaults)에 독점적으로 입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금고는 사우스 브리지 아래 18세기에 건설되었습니다.
에든버러 구시가지의 분주함 속에 자리 잡은 이 금고는 18세기 이후로 변함없이 어둡고 축축한 세계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이 금고는 에든버러의 조지아 시대 과거를 간직하고 있는데, 그 시대의 위대한 공학 업적과 도시의 확장, 그리고 어두운 구석에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금고는 왜 만들어졌을까요? 누가 그것을 사용했을까요? 이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은 역사적인 지하 투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치 위스키 체험(Scotch Whisky Experience)은 에든버러의 로얄 마일 꼭대기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5성급 관광 명소로,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988년에 처음 대중에게 문을 연 스카치 위스키 체험(Scotch Whisky Experience)은 19개의 스카치 위스키 회사들이 공동으로 투자를 통해 국제 방문객들에게 스카치 위스키 산업을 소개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체험관은 실제 증류소는 아니지만, 대화형 전시회를 통해 스카치 위스키 산업의 90%를 대표하고 있어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이상적인 첫 방문지로 꼽힙니다
엘리 골프 코스는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아름답고 역사적인 골프 코스 중 하나로, 해안선과 바람이 만드는 도전적인 환경이 특징입니다. 18홀 코스는 다양한 장애물과 변화무쌍한 기후 조건을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제공합니다.
코스를 따라 펼쳐진 풍경은 탁월한 자연미와 함께 골프의 진수를 느끼게 하며, 스코틀랜드 골프의 전통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엘리에서의 라운딩은 단순한 게임이 아닌, 진정한 골프 경험을 선사합니다.
레스토랑 18은 러섹스 세인트 앤드루스(Rusacks St Andrews)의 옥상 레스토랑으로, 최고급 스코틀랜드산 제철 재료를 사용한 쇠고기, 해산물, 그리고 고기를 제공합니다.
레스토랑은 상징적인 1번과 18번 홀을 내려다볼 수 있어 골퍼들에게 훌륭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St Andrews-The R&A World Golf Museum
R&A 월드 골프 박물관의 몰입형 갤러리는 골프의 과거, 현재, 미래를 생생하게 경험하게 해줍니다.
수천 개의 흥미로운 전시품이 골프와 관련된 인물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세계적으로 골프의 본고장으로 알려진 세인트 앤드루스에 기반을 둔 뛰어난 스포츠 컬렉션을 둘러보며 400년이 넘는 골프 역사를 탐험해보세요. 골프의 중세 기원을 이해하고, 골프의 초기 사회, 진화한 장비, 혁신적인 패션, 세계적 수준의 챔피언십을 통해 골프의 글로벌 발전을 알아보세요. 이 중에는 골프의 가장 오래된 메이저 대회인 디 오픈(The Open)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별 5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누릴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전시와 이벤트를 체험하고, 학습실을 경험하며, 퍼팅을 하기 전에 옷을 차려 입어보세요.
상점을 방문한 후, 상징적인 올드 코스의 첫 번째 티에서 몇 걸음 거리에 있는 옥상 레스토랑 더 니블릭(The Niblick)에서 The Royal and Ancient Clubhouse와 유서 깊은 링크스(Links)의 전망을 즐기며 식사를 즐겨보세요
킹스반스 골프 코스는 스코틀랜드의 전통적인 링크 코스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명문 코스입니다. 18홀 코스는 바다와 가까운 위치에 있어 강한 바람과 변덕스러운 날씨 조건이 골퍼들에게 도전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코스를 따라 펼쳐지는 아름다운 해안선과 역사적인 분위기는 플레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Kingsbarns whiskey Distillery for a Food & Whiskey Tasting
럭셔리 링크스(Luxury Links)에서는 골프에서 잠시 벗어나 스코틀랜드의 가장 유명한 제품 중 하나인 위스키를 탐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으로 증류소 투어를 선호합니다. Kingsbarns는 훌륭한 서비스, 멋진 분위기, 그리고 최고 품질의 위스키로 유명합니다.
이 아름다운 증류소는 골프의 고향인 세인트 앤드루스에서 가까운 파이프의 이스트 누크(East Neuk of Fife)에 위치해 있으며, 18세기 농장 건물로 개조된 매력적인 공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위스키 증류소 투어, 시음, 상점, 그리고 야외 좌석이 있는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증류소와 투어는 스카치 위스키에 대해 완벽한 입문을 제공합니다. 전시 공간을 방문하고 가이드 투어를 통해 증류소를 견학한 후 시음실로 이동하여 새로운 증류주와 수상 경력을 지닌 '두콧(Doocot)'을 포함한 Kingsbarns 싱글 몰트 위스키 두 가지 샘플을 맛볼 수 있습니다.
덤바니는 전통적인 골프의 성지로, 골프 애호가들에게 꿈의 목적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의 18홀 코스는 자연의 경치를 만끽하며 도전적인 경로를 따라 진행됩니다. 바람과 해안선이 만들어내는 독특한 조건은 플레이에 큰 변수를 더하며, 골프 실력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덤바니에서의 라운딩은 스코틀랜드 골프의 진수를 경험하는 특별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